포장마차서 주문한 이 두접시가 4만원…어느 동네인가 보니
이 밖에도 잠실 지역 인기 반찬 가게 브랜드인 ‘데일리반찬가게는 매일 300여 종의 반찬을 즉석에서 만들어 판매해 최상의 신선함을 고객들에게 전할 계획이다.
미국의 긴축 종료 예고에 이어 국내 기준금리도 하반기 들어 하락할 것이란 전망이 우세하기 때문이다.금융권 관계자는 평균 금리가 3%대로 떨어지긴 했지만 지방은행.
은행권과의 금리 격차를 유지하던 저축은행권도 3%대 예금을 내놓고 있다.2022년 연말 고금리로 끌어모은 예금 만기가 대거 돌아오면서 은행들이 예금금리를 인상하던 추세가 한풀 꺾이긴 했지만 4%대를 이어갔다.저축은행으로 범위를 넓히면 아직 4%대 만기 1년 상품이 남아있어 고려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11월까지만 해도 은행권 정기예금은 연 4%대 수준을 보였다.은행권에선 3%대까지 떨어진 예금금리가 다시 뛸 유인이 크지 않다고 보고 있다.
새해들어서도 주요 은행 예금금리는 3%대를 유지하고 있다
이제 내려놓고 머리도 깎고 면도도 하고 이미지 변신을 하라고 말해.지역경제와 건설투자를 활성화하는 한편 인구감소 지역에서 생활인구를 확대하는 방안이다
체류관광 등의 변화를 반영한 숙박 활성화 방안과 함께 농어촌 민박·빈집숙박 실증 특례 확대 등 농어촌 공유 숙박활성화를 위한 개선 방안도 마련한다.이달부터 제로페이와 7개 해외결제사 간 연동과 가맹점을 확대하는 한편.
면세점 업황이 부진한 점을 고려해 지난해 매출분에 대한 면세점의 특허수수료를 덜어주는 방안도 검토하기로 했다.정부는 우선 ‘여행가는 달을 확대 시행하기로 했다.